탄만큼 내는 자동차 보험 퍼마일 캐롯 무료 꿀 정보
자동차 보험은 차량을 소지하신 분들이라면 필수 의무 가입 보험입니다. 하지만 자동차를 탄만큼만 보험료를 낼 수 있다면 자동차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바로 탄만큼 내는 퍼마일 캐롯 자동차 보험입니다.
탄만큼 내는 자동차 보험 무료 추천
자동차 보험료를 탄만큼 내는 퍼마일 캐롯 보험이 있습니다. 차량 이용률이 적으신 분들에게 매우 유리할 수 있는 보험입니다. 실제로 차량이 있어도 운행이 많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나이가 있으신 분들일수도 있고 서울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라면 자동차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죠
많이 타지 않기 때문에 자동차 보험료를 낼때면 괜히 보험료가 아까울때가 많습니다. 특히나 차량 기름값보다 보험료가 더 많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탄만큼 내는 자동차 보험인 퍼마일 캐롯 자동차 보험을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탄만큼 내면 어떤점이 좋을까
탄만큼 내는 자동차 보험을 이용하면 매월 정산하고 보험료를 납부하는 월 정산형 방식과 미리 연간 보험료를 납부하고 추후 정산을 받는 일시납후 정산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 자동차 사용량이 적어 주행거리가 연간 1만 키로미터 미만의 운전자라면 기존 자동차 보험료보다 30% 가까이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먼저 탄만큼 내는 퍼마일 자동차 보험의 경우 기본보험료에 주행거리별 보험료가 책정됩니다. 이 때 주행거리는 보험사에서 캐롯플러그라고 하는 GPS를 차량에 부착해서 주행거리를 확인하게 됩니다. 이 방법은 자동차 주행거리가 적으신 분들에게는 매우 유리할 수 있으나 그만큼 관리가 필요합니다. 반대로 차량을 자주 이용하시거나 장기적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단점이 됩니다.
하지만 장점도 있습니다. 일반 보험료처럼 연간 보험료를 납부할수도 있지만 매월 주행거리별로 보험료를 납부할 수 있기 때문에 큰 목돈이 한번에 나가는 부담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어플을 통해서 내가 주행한 거리와 그에 해당하는 보험료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료 관리를 하는데도 매우 유용합니다.
월간 자동차 주행거리가 적다면 분명히 자동차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는 것은 확실해보입니다. 특히 출퇴근용으로만 쓰고 회사와 집 사이의 거리가 가깝다면 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 이용자분들의 후기를 보면 한달에 200km 이하 주행거리가 나올 경우 기존 보험보다 저렴하게 책정되는 것같다고 합니다.
아래 캐롯 퍼마일 어플을 통해 미리 자동차 보험료를 계산해볼 수 있습니다.
탄만큼 내는 퍼마일 캐롯 자동차 보험 어플
퍼마일 캐롯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기 이전에 실제로 나의 보험료가 어느정도나 나올지 미리 계산해보고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안드로이드나 앱스토어를 통해 퍼마일캐롯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자신의 자동차 보험을 미리 계산해보실 수 있습니다.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외제차도 탄만큼 내는 캐롯 퍼마일 특약 보험 가입 여부
국산차량이 아닌 외제차나 컨버터블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의외로 차량을 많이 이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외제차나 컨버터블 차량의 경우는 가입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외제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전에 가입이 가능한지 자세히 알아보시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탄만큼 내는 캐롯 퍼마일 서비스 안내
일반적으로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면 보험회사의 긴급출동서비스와 같은 기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탄만큼 내는 자동차 보험의 경우 역시 이러한 기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긴급견인(30km)
- 비상급유
- 베터리 충전
- 타이어 펑크수리 및 교체
- 잠금장치 해제
- 긴급구난
- 긴급 견인서비스 확대 추가 특약
탄만큼 내는 합리적인 자동차보험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은 차량 운행 컨디션에 따라 보험료를 지불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면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자동차 보험료가 부담이 되어서 만기에 다른 보험을 알아보신다면 실제 주행거리만큼 탄만큼 내는 자동차 보험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