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옥용팩은 샘플만 사용해봐도 그 효과가 전해질만큼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설화수 4가지 팩 중에 하나입니다. 때문에 샘플을 사용하고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많고 한번 구매하고 재구매하는 비율도 높은데요. 하지만 설화수 옥용팩을 사용할 때는 올바른 사용법에 따라 사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화수 옥용팩 올바른 사용법 제대로 알기
왜 설화수 옥용팩은 만족도가 높을까
보통 얼굴 피부 관리를 위한 팩은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또한 사람마다 피부마다 1일 1팩을 하시는 분들도 있고 관리하는 주기도 다 다르고 사용하는 제품도 다 다르실 텐데요. 설화수에도 4가지의 대표적인 팩 종류가 있고 그중 하나가 바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 제거에 좋은 옥용팩입니다.
설화수 옥용팩은 사용해보신 분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팩으로 후기에서 나타나는 공통적인 특징으로는 쫀쫀한 발림성과 피부에 밀착감, 바르고 나서 부들부들해진 피부결을 느낄 수 있고 피부 각질이 정돈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필오프 팩의 설화수 옥용팩 올바른 사용법
보통 일반 팩의 경우 그냥 얼굴에 바르거나 붙이고 일정 시간 후에 팩을 떼어내게 되죠. 하지만 옥용팩의 경우 필오프 방식으로 처음에 제품을 바르면 약간 걸쭉하면서 되직한 크림 형태이지만 시간이 지나고 마르면 액상 크림 형태가 아닌 비닐 형태로 떼어내 지게 됩니다.
때문에 설화수 옥용팩을 바를 때에는 아래 사용방법에 따라 사용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 설화수 옥용팩은 바르고 나서 마르는 과정에서 밀착하게 되는데 이때 밀착력이 굉장히 좋습니다. 때문에 나중에 떼어낼 때 당길 수가 있어 옥용팩을 바르기 전에는 에멀전을 바르고 그 위에 옥용팩을 발라줘야 나중에 떼어낼 때 부드럽게 떼어낼 수 있습니다.
- 바르는 순서는 먼저 손바닥에 일정량을 덜어 눈과 입 주위를 피해 바르신 후 20~30분 정도 지나서 팩제가 마르면 위에서 아래로 떼어내면 됩니다.
- 너무 많은 양을 두껍게 바를 경우 나중에 떼어낼 때 자극적일 수 있기 때문에 초반에는 가볍게 두껍지 않게 발라줍니다.
노폐물과 각질 제거에 좋다는 설화수 옥용팩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설화수는 어머님들의 최애 브랜드라 할 정도로 굉장히 많은 중년의 어머님들의 피부 관리 아이템인데요. 옥용팩으로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용 전에는 위의 사용법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댓글